[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동국일보] 가수 윤태화가 애절한 이별 발라드로 색다른 감성을 전한다.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윤태화가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소식도 없는 너를 기다려’가 발매된다.

‘소식도 없는 너를 기다려’는 실력파 작곡가 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이별 후의 그리움과 복잡한 마음을 담아낸 팝 발라드 곡이다.

애절한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 ‘소식도 없는 너를 기다려 네가 돌아올까 다시 돌아올까/아직도 너를 사랑하나 봐 이런 내 맘을 너는 모를 거야 정말’처럼 무너져 내리는 아픈 마음을 표현한 솔직한 노랫말이 어우러져 이별을 겪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가창에는 정통 트로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태화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윤태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이 듣는 이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윤태화는 지난 2009년 첫 싱글 ‘깜빡 깜빡’으로 데뷔했으며,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현역부 B조로 첫 등장해 ‘님이여’로 마스터 오디션 진(眞)을 거머쥐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다채로운 음악과 무대로 뛰어난 가창력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ica 작가의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담은 순정물이다.

한편 윤태화가 가창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소식도 없는 너를 기다려’는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62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스트롯2' 윤태화, 인기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로 발라더 변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