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A엔터테인먼트]
[동국일보] 가수 윤성이 독보적인 색깔을 담은 생애 첫 솔로곡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윤성은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사랑은 결국 거짓말’을 발매한다.

윤성의 신곡 ‘사랑은 결국 거짓말’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무명가수전’에서 TOP3에 이름을 올린 윤성의 첫 솔로곡으로, 내공 깊은 윤성의 보컬과 파워풀한 기타 사운드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정통 록 발라드 곡이다.

윤성의 보이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맑으면서도 거친 톤으로 시작되는 곡은 절정에 다다를수록 윤성의 트레이드 마크인 속이 뻥 뚫리는 극강의 고음과 폭발적인 샤우팅이 더해져 빛을 발한다.

뜨거우면서도 경쾌한 멜로디와 저음부터 고음까지 넓게 포용할 수 있는 윤성의 탁월한 가창력, 풍부한 감정선이 어우러져 짙은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강한 에너지가 넘치는 이번 곡은 트랙스의 정모가 작곡에 참여해 윤성과 색다른 시너지를 발휘했다.

윤성은 신곡 ‘사랑은 결국 거짓말’을 통해 뛰어난 보컬 역량과 부드러운 카리스마, 록 장르에 대한 진한 애정을 백분 드러내며 국내 대표 록 여제의 묵직한 존재감을 입증할 전망이다.

윤성은 밴드 아프리카(A-FRICA) 소속 보컬로, ‘싱어게인2’에 출연해 록이라는 장르를 자신만의 음색과 창법으로 소화해 내며 ‘가정식 로커’로 화제를 모았다.

윤성은 공감대를 자극하는 다양한 무대로 다소 대중적이지 않은 하드록의 높은 진입 장벽을 깨며 대중의 많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

한편 윤성의 첫 솔로곡 ‘사랑은 결국 거짓말’은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801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싱어게인2' TOP3 윤성, 생애 첫 솔로곡 '사랑은 결국 거짓말' 3일 전격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