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기자연합회-트루에이드 해외바이어 발굴 업무협약 체결
[동국일보] (사)SNS기자연합회(회장 김용두)와 해외바이어발굴 전문기업 ㈜트루에이드(대표 안창용)는 3일 SNS기자연합회 사무실에서 해외바이어 발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협약으로 양사는 해외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다수 중소 기업을 대상으로 SNS기자연합회의 중소기업 온라인마케팅 지원사업, 언론보도, 영상뉴스제작, TVCF광고, 전광판광고, 빅데이터 사업과 트루에이드의 해외바이어 발굴 및 유입 서비스 사업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으며, 국내외 마케팅 및 해외바이어 발굴로 강력한 대한민국 기업의 미래를 만들어가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트루에이드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반 해외 바이어 발굴 솔루션을 활용해 업종, 아이템 등 맞춤형 바이어를 발굴, 컨택, 매칭, 거래제안, 진행과정 자문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기업이다. 시간, 비용, 공간의 제약이 있는 기존 박람회나 해외 전시회가 아닌 상설 운영되는 메타버스 바이어전용 플랫폼 구축으로 365일 24시간 해외바이어가 지속적으로 유입되어 바이어 발굴을 통한 해외시장개척 및 판로확대를 돕는다.

SNS기자연합회(SNS언론방송진흥재단)는 국내와 해외 1,300여개 언론, 방송 네트워크 및 1,000여개 미디어망과 SNS셀럽망을 통해 시대 트랜드에 대응하는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포털과 SNS 서비스 변화에 대응하는 컨텐츠제작과 미디어제작, 제품디자인기획 유통에 이르기까지, 변화의 흐름 속에 있는 글로벌시장으로 대응하기 위한 구조와 실행능력을 갖춘 해외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06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NS기자연합회-트루에이드 해외바이어 발굴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