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빌론
[동국일보] '라라랜드', '위플래쉬'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신작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바빌론'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함과 전에 없던 신선함을 동시에 갖춘 의상과 분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이미언 셔젤 감독 "이야기의 중요한 지점마다 캐릭터의 존재감을 보여줄 의상이 필요했다"

'바빌론'은 황홀하면서도 위태로운 고대 도시 '바빌론'에 비유되던 할리우드에서 꿈 하나만을 위해 모인 사람들이 이를 쟁취하기 위해 벌이는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야기를 그린 영화. '라라랜드', '위플래쉬'의 데이미언 셔젤 감독을 비롯한 세계적 제작진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바빌론'이 영화의 화려한 의상과 신선한 분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데이미언 셔젤 감독은 "'바빌론'에서는 인물의 정체성이 옷에 드러난다. 각 캐릭터가 이야기의 중요한 지점마다 본인의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도록 상징적인 의상을 제작하고자 했다"고 밝혀 의상에 심혈을 기울인 제작진의 노력을 짐작케 한다.

'라라랜드', '퍼스트맨'에 이어 데이미언 셔젤 감독과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춘 메리 조프레스 의상감독은 "출연 배우만 250명 정도였고 주연 배우들은 몇 번씩 의상 교체되기 때문에 총 7,000벌 정도의 의상을 제작했다"고 전해 압도적인 스케일과 매혹적인 볼거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데이미언 셔젤 감독, 메리 조프레스 의상감독, 제이미 리 매킨토시 분장감독을 비롯한 월드클래스 제작진들은 헤어스타일부터 메이크업, 의상에 이르기까지 수백 장에 이르는 폭넓은 자료 수집을 통해 풍성한 볼거리를 탄생시켰다.

'바빌론'만의 색다른 볼거리에 대해 제이미 리 매킨토시 분장감독은 "보통 20년대 하면 사람들이 떠올리지 않는 신선한 룩을 찾아내야 했다", 매튜 플로프 프로듀서는 "새로운 예술의 형태를 탐구하는 탐험가들이기에 차별화될 수 있는 룩과 느낌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접근을 시도했다"라고 전해 상상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이처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매혹적인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바빌론'은 2월 1일 개봉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59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바빌론', 250명의 캐스트와 7,000벌의 의상…자유로운 스타일링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