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시피뮤직 제공]
[동국일보] 가수 주시크(Joosiq)가 올해 첫 신곡을 발매한다.

18일 레시피뮤직은 "주시크가 오는 24일 더블 싱글 '나는 설렜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나는 설렜어'는 주시크가 지난해 3월 발매한 '아무래도 난' 이후 10개월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 '나는 설렜어'와 래퍼 빈첸(VINXEN)과의 듀엣곡인 'Love is(러브 이즈)'까지 총 2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나는 설렜어'는 주시크 특유의 팝 컬러감을 가진 노래로, 아카펠라 코러스로 구성되는 훅(HOOK)이 인상적이다. 특히 '너를 생각해'와 '아무래도 난'의 화자가 이 노래들의 성공 이후 겪고 있는 감정을 말해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주시크는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너를 생각해', '아무래도 난' 뮤직비디오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춘 모델 박세림과 또 한 번 연인 연기를 펼치며 뮤직비디오 세계관을 이어간다.

빈첸과의 듀엣으로 함께한 수록곡 'Love is'는 그동안 주시크가 보여줬던 색깔과 다른 몽환적인 R&B힙합 스타일의 곡이다.

주시크는 앞서 '너를 생각해'와 '아무래도 난'을 발매한 후 음원 차트에서 장기 집권을 하며 2연속 히트를 기록했다.

2023년에도 음원 파워를 이어갈 주시크의 '나는 설렜어'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37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시크, 10개월만 컴백한다…24일 더블 싱글 '나는 설렜어'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