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tvN ‘성스러운 아이돌’
[동국일보]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예지원이 반삭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파격적인 모습을 드러내며 시선을 강탈시킨다.

오는 2월 1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연출 박소연/극본 이천금/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피타팻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은 하루 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

이세계는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와 다른 세계로 마법과 신비로운 존재가 있는 판타지 세계를 뜻한다. 김민규(램브러리&우연우 역), 고보결(김달 역), 이장우(마왕 역), 탁재훈(선우실 역), 예지원(임선자 역) 등 개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예지원은 우연우가 속한 그룹 ‘와일드애니멀’의 소속사 대표 ‘임선자’를 연기한다. 임선자는 망돌의 길에 들어선 ‘와일드애니멀’의 해체를 고민하던 중 우연우(램브러리)가 저지른 갖가지 사건사고가 뜻밖의 화제를 불러일으키자 ‘와일드애니멀’의 재기를 위해 온몸을 내던지는 독고다이 엔터 대표. 이 가운데 독보적인 개성으로 극의 재미를 책임지는 예지원의 첫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임선자는 비주얼만으로도 범상치 않은 존재감을 발산한다. 강렬한 호피 재킷, 깔끔하게 정돈된 묶음 머리 옆으로 시원하게 밀린 파격 반삭 헤어스타일은 개성 강한 임선자의 성격을 그대로 드러낸다.

또 다른 스틸에서 임선자는 누군가를 향해 불같이 화를 내고 있는데, 목에 핏대가 설 정도로 분노하게 만든 장본인은 소속 아이돌 그룹 멤버 우연우(램브러리). 금방이라도 속사포 욕설을 쏟아낼 것 같이 붉으락푸르락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거침없는 그의 행동에서 걸크러시 카리스마가 폭발한다.

하지만 이내 임선자가 우연우(램브러리)를 붙잡고 흐뭇한 미소를 터트려 이목을 끈다. 심기 불편했던 직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이 순한 표정인 것.

이에 하루건너 하루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는 우연우로 인해 롤러코스터 같은 하루하루를 살게 될 임선자의 다이내믹한 엔터테인먼트 운영기에 관심이 고조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온라인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웹소설과 웹툰까지 연재된 화제의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오는 2월 15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47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스러운 아이돌' 예지원, 파격 반삭…'독고다이' 강렬 카리스마 엔터 대표 변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