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외비' 포스터
[동국일보]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강렬한 캐릭터 열전과 리드미컬한 전개로 3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범죄드라마 '대외비' 가 오늘 저녁 7시 네이버 NOW. 무비토크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감독: 이원태 | 출연: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 행동파 조폭 필도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 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드라마 '대외비'가 2월 14일(화) 오늘 저녁 7시 네이버 NOW. 무비토크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2월 14일(화) 공개되는 '대외비' 네이버 NOW. 무비토크에는 영화의 주역인 이원태 감독,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이 참석해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아낌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네 사람은 각각 정체를 알 수 없는 대외비 문서를 가지고 다양한 게임에 참여, 승패에 따라 서로의 문서를 뺏고 빼앗으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대외비'에 관한 디테일한 비하인드 토크를 방출하는 '대외비 키워드 스무고개'와 배우들의 유쾌하고 신선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봉투 세며 절대음감', '이모티콘 홍보 챌린지'와 같은 색다른 게임을 통해 영화 속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배우들의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든 게임이 끝난 뒤 공개되는 최후의 승리자와 대외비 문서의 정체가 궁금증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뒤집고 뒤집히는 예측불허 재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대외비' 네이버 NOW. 무비토크는 바로 오늘 7시 네이버에서 공개된다.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몰입감으로 기대를 높이는 범죄드라마 '대외비'는 3월 1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754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대외비', 판을 뒤집을 대외비 문서를 가진 자는?…14일 저녁 7시 무비토크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