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동국일보] 걸그룹 크랙시(CRAXY)가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다.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XX'를 발매한다.

'XX'는 크랙시의 기존 세계관을 마무리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앨범이다. 크랙시는 이번 앨범에 치열한 K-POP 시장에서 선두에 오르고자 하는 포부를 담았으며, 지금껏 보여줬던 모습에서 한 단계 발전해 깊어진 음악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세 번째 미니앨범 'WHO AM I (후 엠 아이)' 부터 크랙시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온 Kevin_D(D_answer)은 물론 초특급 작가진들이 힘을 보태 웰메이드 앨범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NUGUDOM (누구덤)'은 고급스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곡으로, 클래식과 힙합의 장르적 결합을 통해 탄생됐다.

'듣도 보도 못한'을 뜻하는 신조어 'NUGUDOM'을 활용한 곡명을 통해 아직 무명인 누군가를 조롱하는 사람들에게 '우리는 우리의 길을 간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밖에도 'BLACK OUT (블랙아웃)', 'FINGER FLICK (핑거 플리크)', 'IT'S ALRIGHT (잇츠 올라이트)', 'LUCID DREAM (루시드 드림)', 'POISON ROSE (포이즌 로즈)', 'UNDERCOVER (언더커버)' 리믹스 버전 등 완성도 높은 트랙이 앨범을 가득 채우며 리스너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또한 온라인 앨범에는 지난 8일 공개된 믹스테이프 'CYPHER (싸이퍼)' 음원이 추가된 총 8개 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크랙시는 'XX'를 통해 한계 없는 매력과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해낸다. 이와 함께 유니크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크랙시의 네 번째 미니앨범 'XX'는 23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72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걸그룹 '크랙시', 파격 변신으로 돌아온다…23일 미니 4집 'XX'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