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식 후 기념촬영에 임한 (주)이노션 이용우 대표이사 사장, KPGA 구자철 회장, (주)SBS미디어넷 김계홍 대표이사(좌로부터)
[동국일보] “KPGA 콘텐츠가 중심이 되는 전용 채널에 많은 관심 바란다”

㈜한국프로골프투어(KGT, 대표이사 김병준)가 ㈜이노션(대표이사 사장 이용우, 이하 이노션), ㈜SBS미디어넷(대표이사 김계홍, 이하 SBS미디어넷)과 28일 방송 중계권 사업자 조인식을 진행했다.

28일 경기 성남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이노션 이용우 대표이사 사장과 SBS미디어넷 김계홍 대표이사, KPGA 구자철 회장, KGT 김병준 대표이사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한국 남자프로골프의 발전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본 계약을 통해 이노션/SBS미디어넷은 2023년부터 2027년까지 5년동안 ‘KGT 방송 중계권 사업자’로서 KPGA 및 KGT가 주관, 주최하는 모든 대회와 행사 등의 방송 중계 권한을 부여받았다.

이노션 이용우 대표이사 사장은 “이노션과 SBS미디어넷이 함께 KGT의 방송 중계권 사업자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노션이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 및 스포츠 마케팅 역량은 앞으로 한국 남자프로골프의 발전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SBS미디어넷 김계홍 대표이사는 “국내 최고 스포츠마케팅 기업인 이노션과 SBS미디어넷이 만나 KPGA 투어를 방송할 수 있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남자 프로골프 특유의 박진감과 시원시원한 플레이를 현장감 넘치는 중계 방송으로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KPGA 구자철 회장은 ”본 계약이 KPGA의 부흥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KPGA 콘텐츠가 중심이 되는 전용 채널에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SBS골프는 신규 골프 전문 채널 SBS골프2를 4월 1일 개국한다. SBS골프2 채널은 KPGA 코리안투어를 비롯해 KPGA 스릭슨투어, 챔피언스투어 전 경기를 방송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93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GT, 이노션/SBS미디어넷과 2027년까지 방송 중계권 계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