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제공]
[동국일보] KBS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공식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6일 KBS 측은 오는 14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메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최정훈은 내추럴한 스타일링과 옅은 미소로 특유의 부드러운 무드를 이끌고 있다. 이와 함께 프로그램명과 공식 로고가 밤하늘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따스한 밤의 정취를 전한다.

포스터 상단에 크게 자리한 '최정훈의 밤의 공원'이란 타이틀은 지난 시즌에 이어 스튜디오 포뮬러의 채희준 디자이너가 또 한번 디자인을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밤의 공원'이란 타이틀에 걸맞은 편안한 매력이 소소한 낭만을 선사하며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란 새로운 방식을 도입한 '더 시즌즈'는 한 해 동안 총 네 개의 시즌으로 나눠,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네 명의 MC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초대 MC 박재범에 이어 최정훈이 두 번째 시즌 MC로 출격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토대로 심도 있는 토크를 이끌어 갈 계획이다.

그간 감성과 공감을 자극하는 곡들로 리스너들을 향한 치유와 위로의 메시지를 건네 온 만큼 최정훈과 함께 '밤의 공원'으로 산책을 떠날 관객들의 관심이 한층 뜨거워지고 있다.

여기에 밴드 마스터 정동환을 비롯해 이태욱, 박종우, 장원영, 신예찬으로 결성된 하우스 밴드 '정마에와 쿵치타치'가 '최정훈의 밤의 공원'에서도 호흡을 맞추며 생생한 사운드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KBS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오는 14일 밤 10시 55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78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14일 첫 방송…메인 포스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