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참여 ‘베스티언즈’ OST 수록 앨범
[동국일보] 신규 K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BASTIONS)’가 OST 피지컬 앨범을 선보인다.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제작 티모스미디어)가 오는 25일 OST 앨범 발매를 앞두고 8일 오후 2시부터 신나라, 핫트랙스,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앨범에는 ‘베스티언즈’의 OST 타이틀곡이자 방탄소년단이 완전체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THE PLANET (더 플래닛)’을 비롯해 극의 몰입감을 더하는 삽입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라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베스티언즈’는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는 12일 오후 1시 ‘THE PLANET’의 음원 정식 발매 소식을 전해 전 세계 팬들의 핫한 반응을 이끈 바 있다. 지난달에는 ‘베스티언즈’의 예고편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보컬이 돋보이는 ‘THE PLANET’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30초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이목을 모았다.

특히 티저 공개 후 각종 댓글을 통해 “정국 도입부 찢었다”, “지민 음색 보석 그 자체”, “한 소절만으로 귀 쫑긋하게 됨”, “이게 바로 극락 파트”, “완전체 음원 기대된다”, “애니메이션 OST 라니 새로워”, “풀버전도 빨리 듣고 싶네요” 등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전 세계적 화두이자 21세기 절대 빌런으로 떠오른 ‘환경 오염’ 키워드를 작품 속 히어로 세계관에 녹여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재미와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할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K팝과 컬래버를 성사하며 강렬한 차별화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베스티언즈’의 타이틀곡 ‘THE PLANET’은 오는 12일 오후 1시 발매되며, OST 앨범은 오는 25일 발매된다. 또한 ‘베스티언즈’는 오는 14일 오전 7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08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베스티언즈', 방탄소년단 참여 OST 수록 앨범 25일 출시…8일 예판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