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동국일보] 가수 장혜진이 '그날의 우리' 프로젝트 첫 주자로 나선다.

장혜진이 가창에 참여한 '그날의 우리' 프로젝트 음원 '그날 밤'이 오는 14일 발매를 확정했다.

'그날의 우리' 프로젝트는 현실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봤을 법한 이별의 과정을 오롯이 담아낸 음악으로 '그날의 우리'를 회상해 볼 수 있는 프로젝트다.

장혜진이 참여한 '그날 밤'은 '그날의 우리'를 떠올려 보는 첫 번째 순간을 담담하게 그려낸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섬세하게 표현해 낸 현실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어느새 이별 앞에 서 있는 연인들의 안타까운 마음과 여전히 사랑한 날들을 떠올리며 그리워하는 마음을 장혜진의 깊이 있는 감성과 고품격 보컬로 한층 디테일하게 담아냈다.

장혜진은 풍부한 감정 표현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무장한 '내게로', '1994년 어느 늦은 밤', '완전한 사랑', '꿈의 대화', '그 남자 그 여자' 등 수많은 대표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현재진행형 톱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장혜진은 이번 프로젝트 음원을 통해 또 한번 깊은 울림을 전하며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장혜진이 참여한 '그날의 우리' 프로젝트 첫 번째 음원 '그날 밤'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12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혜진, '그날의 우리' 프로젝트 첫 번째 주자 출격…14일 '그날 밤'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