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동국일보] MBC ‘조선변호사’ 속 우도환의 안타까운 사연이 안방극장을 애타게 만든다.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 극본 최진영/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 13회에서는 강한수(우도환 분)와 동생 강은수(한소은 분)가 극적 재회를 하면서 새로운 전개가 펼쳐진다.

앞선 방송 말미, 안침술집에 간 한수는 은수와 마주칠 뻔했으나 은수가 자신의 얼굴을 숨기면서 두 사람의 만남은 불발됐다.

불발된 만남 속 오늘(11일) 공개된 스틸에는 한수와 은수의 애절한 만남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수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동생을 만나게 돼 충격에 휩싸이고, 동생 은수는 그런 한수를 보면서 절망에 빠지는 등 두 사람의 감정은 복잡하게 얽힌다.

창살 사이로 오열하는 한수와 은수의 감정이 절절하게 느껴지는 가운데,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과정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한수는 그런 은수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하지만 그 과정 또한 순탄치 않다고 해 한수에게 또 어떤 위기가 닥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조선변호사’ 제작진은 “한수가 갑작스럽게 은수를 만나면서 혼란에 휩싸이는 것도 잠시, 그녀를 구출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선다”며 “은수는 왜 옥사에 갇히게 된건지 두 사람의 본격 재회로 흥미진진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13회는 12일(내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96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선변호사' 우도환X한소은, 옥사에서 만난 두 사람…창살 사이로 오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