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
[동국일보] 서로를 향한 분노가 극에 달한 외부 팀과 내부 팀이 제대로 맞붙는다.

12일(금)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연출 현정완, 이하 ‘피의 게임 2’)에서는 습격의 날을 계기로 전세가 역전된 외부 팀 하승진, 후지이 미나, 현성주, 넉스, 파이, 이진형과 내부 팀 홍진호, 덱스, 윤비, 서출구, 신현지 사이 자존심을 건 팀 매치가 펼쳐진다.

드디어 찾아온 습격의 날, 홍진호, 덱스, 윤비, 서출구, 신현지는 외부 생존지를 쑥대밭으로 만들며 다시 돌아오지 않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팽팽한 사투 끝에 저택의 상징은 모조리 파괴됐고 저택의 주인도 바뀌었다. 팀을 이끌고 외부 생존지에 발을 들인 하승진은 예상보다 더욱 처참한 환경에 “제대로 한 번 부숴 버릴 거야”라며 복수를 다짐한다.

외부 팀의 독기가 한껏 차오른 가운데 탈락과 상금이 걸린 팀 대항 머니 챌린지가 시작된다. 두 팀 모두 상대에게는 패배하지 않겠다고 굳게 다짐한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승부를 예감케 한다.

특히 이번 팀 대항 머니 챌린지의 승리를 위해서는 상대의 심리를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이에 내부 팀 홍진호와 외부 팀 현성주의 빅 매치가 성사, 두 프로 포커 플레이어의 물러설 수 없는 자존심 대결이 펼쳐진다.

그간, 발리의 야생에서 생존을 걱정하던 홍진호는 이번 머니 챌린지를 통해 서바이벌 우승 경력자의 저력을 뽐낸다. 홍진호의 모습을 본 덱스는 “피의 저택에 오자마자 바로 눈빛이 돌변했다, 이게 이 형님의 진면목이구나”라는 말을 전해 그의 진가를 체감했다는 후문이다.

현성주 역시 이에 맞서 “필승법이 있으면 해도 되잖아”라며 같은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를 누를 비장의 무기를 꺼내 든다. 현성주가 자신의 방식대로 라이벌 홍진호를 꺾을 수 있을지 두 포커 황제의 대결이 기다려진다.

팀의 브레인 뿐만 아니라 피지컬 최강자들도 승리를 위해 사활을 걸었다. 엄청난 체력과 관찰력을 가진 외부 팀 넉스, 파이와 가공할 스피드와 세심함을 지닌 내부 팀 덱스, 신현지 사이 빅 매치가 성사되는 것. 피지컬과 두뇌, 모두를 활용해야 하는 최강 난이도의 머니 챌린지 끝에 승기를 잡을 팀은 누가 될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새롭게 바뀐 외부 팀과 내부 팀의 살기 어린 맞대결이 벌어질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 5, 6화는 오는 12일(금)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06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피의 게임 시즌2' 하승진, 물러설 수 없는 팀 매치…"제대로 한 번 부숴 버릴 거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