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tvN
[동국일보] ‘구미호뎐1938’ 이동욱, 김소연, 김범, 류경수가 완벽한 시너지로 ‘K-판타지’의 진수를 선보였다.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하우픽쳐스)에 열띤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1938년이라는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이연(이동욱 분), 그리고 혼돈의 시대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던 인연들의 이야기는 그 자체로 흥미로웠다.

여기에 더해진 토착신과 토종 요괴들, 그리고 매력적인 동양 설화의 면면들은 단숨에 시청자들을 흡인하기 충분했다. 시청률 역시 단 2회 만에 최고 9.8%(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수도권 기준)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무엇보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색채로 완성한 이동욱, 김소연, 김범, 류경수의 시너지는 압도적이었다. 우애와 우정, 복수심과 열망 등 부딪치는 순간마다 피어나는 텐션은 드러나지 않은 이들의 서사를 더욱 궁금케 하며 몰입감을 더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K-판타지 액션 활극’의 신세계를 연 배우들의 비하인드컷이 담겼다. 먼저, 대본 ‘착붙’ 모드에 들어선 이동욱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 직전까지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철두철미함은 독보적 매력의 구미호 이연이 어떻게 완성됐는지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전보다 더욱 강력한 적들이 활개 치는 1938년, 본격적인 싸움을 시작하게 된 이연을 통해 변화무쌍한 얼굴을 보여줄 이동욱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사진 속 김소연의 미소는 류홍주와는 또 다른 아우라로 보는 이를 홀린다. 달콤살벌한 두 얼굴을 가진 류홍주에 완벽히 동기화된 모습으로 찬사를 자아낸 김소연. 이연까지도 쥐락펴락하는 그의 존재감은 그 자체로 색다른 긴장감을 불어넣은 포인트였다. 이제 홍백탈의 정체를 알게 된 류홍주가 과연 어떤 움직임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쏠린다.

‘이랑 2회차’다운 노련미를 드러내는 김범도 흥미롭다. 반항미 가득한 마적단부터 멋스러운 모던보이까지, 다채로운 착장 속에서 조금씩 풀어지는 그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어딘가 조금 달라진 형 이연과의 재회가 또 어떤 변화로 이어질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류경수는 전직 북쪽 산신 천무영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는 따뜻함과 서늘함, 양면을 세밀하게 그려내며 미스터리한 천무영의 행보로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특히, 천무영이 이연을 1938년으로 끌어들인 ‘홍백탈’이었다는 것, 그리고 복수를 위해 이 일을 꾸몄다는 사실은 놀라움을 안겼다. 한때 둘도 없는 친구였던 이연을 노리게 된 사연이 무엇일지, 이제 막 수면 위로 올라온 산신들의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구미호뎐1938’ 제작진은 “뒤엉킨 타임라인 속에서 이연과 류홍주, 이랑, 천무영의 이야기는 더욱 흥미진진해진다. 더욱 속력을 올릴 전개와 함께 변모해 나갈 이들의 관계는 놓쳐서는 안 될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 3회는 오는 13일(토) 밤 9시 20분 방송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52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미호뎐1938' 이동욱X김소연X김범X류경수, 완벽 그 이상의 '갓'벽한 시너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