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동국일보]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신혜선의 첫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사랑 앞에 파워 직진하는 인생 19회차답게 솔직 당당한 매력적인 자태가 감탄을 자아낸다.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연출 이나정/극본 최영림/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튜디오N, 화인컷)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

글로벌 누적 조회수 약 7억 뷰를 기록하며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네이버웹툰 ‘이번 생도 잘 부탁해(작가 이혜)’가 원작이며 ‘마인’, ‘좋아하면 울리는’, ‘쌈, 마이웨이’의 이나정 감독이 연출을 맡아 2023년 상반기 ‘환생 로맨스’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판타지물 무패 여신’으로 통하는 신혜선이 ‘저돌적 환생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기대치를 연일 고조시키고 있다.

극 중 신혜선은 천년의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여자 ‘반지음’ 역을 맡았다. 반지음은 문서하(안보현 분)를 다시 만나기 위해 전생에 쌓아둔 능력치를 총동원해 폭주 기관차처럼 달리며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인연의 실타래를 풀어갈 예정이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측이 15일(월), 신혜선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신혜선은 말간 얼굴이 사랑스러운 청순한 자태로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애틋한 눈빛으로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에서 평범한 사람들과 달리 천년에 이르는 모든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의 고달픔이 느껴져 반지음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신혜선은 자신의 19회차 인생의 중심에 서 있는 안보현을 보고 있다.

그의 얼굴을 가슴에 새기듯 소중히 바라보는 눈빛에서 ‘이번 생의 이유’ 안보현을 향해 노 브레이크 직진하겠다는 당찬 매력이 묻어나 자신의 이번 생을 올인한 문서하와 펼칠 발칙하고 설렘 가득한 로맨스에 관심이 높아진다.

이처럼 18번의 환생 후 인생 19회차를 사는 반지음으로 변신한 신혜선이 꼭 만나야만 하는 안보현과 어떤 환생 로맨스를 선보일지, 그녀가 멈춰있는 시간에서 안보현의 마음을 다시 움직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상승한다.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제작진은 “신혜선만큼 반지음 캐릭터에 적격자가 없다고 생각했다”며 “신혜선은 오랜 연기 경력을 통해 다져진 탄탄한 내공으로 사랑 앞에 솔직하고 당당한 반지음과 여러 인생을 경험한 만큼 노련하고 대범한 인생 19회차 반지음의 모습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입체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 내고 있다. 극 중 안보현의 사랑을 쟁취할 신혜선의 매력에 시청자분들도 빠져드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6월 17일(토)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16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신혜선, 사랑 앞 파워 직진녀 '반지음' 첫 스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