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찬바버샵 인터뷰]

 

Q 찬바버샵은 어떤 업체인가요?

A 신월동에 위치한 저희 샵은 남자들만을 위한 공간입니다. 고객님께 편안함과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는 곳이죠.

 

샵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시술받는 내내 꼼꼼하게 스타일링에 대한 설명을 고객이 힐링, 관리를 잘 받고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Q 운영에 대한 철학은 무엇인가요?

A '정직, 편안, 꼼꼼, 성공' 이 단어는 내가 항상 마음속에 품고 있는 말이고, 제가 찬 바버샵을 운영함에 있어 철학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Q 업체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보통 한 번 방문하면 한 시간 정도 소요되는데, 그 이유는 단순히 머리카락을 자르는 것이 아닌 두상과 얼굴형에 맞는 디자인을 하기 때문입니다. 고객마다 다른 모질과 모량, 두상 형태를 고려해 세심하게 작업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한 분 한 분에게 원하시고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맞춰드리기 위해 시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jpg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기억에 남는 한마디가 있습니다. 전 사장님 팬이에요 연예인도 아닌 저에게 커트로 팬이에요라는 답을 들었을 때는 표현을 못 해드렸지만 속으로는 엄청 기쁨과 이때까지 노력의 인정받는 기분이었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바버샵이라는 단어는 생소할 수 있지만 이발소라는 단어는 익숙합니다과거에는 남성들이 머리를 깎기 위해 이용하는 곳이었지만 최근에는 여성들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기 위해 바버샵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남성 전용 미용실' 정도로 인식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따라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바버샵 문화를 소개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자 합니다

 

또한 다양한 경험을 가진 디자이너들을 인터뷰하여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대중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고이를 바탕으로 좋은 매장직원들마저 인정해 주는 더 큰 찬 바버샵이 되는 것 이 목표입니다.


3.jpg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08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터뷰] 짧은 머리의 스타일을 입혀주는 찬바버샵 대표 'Chan Barber'입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