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새 예능프로그램 '훅 까놓고 말해서']
[동국일보] 새 예능 프로그램 '훅 까놓고 말해서'(기획 김영진 / 연출 권락희, 이신지, 이하 '훅까말')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한 번에 훅 끌어당길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6월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훅까말'은 마음에 훅! 꽂히는 Hook(훅) 한 마디를 찾아 나선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의 음악실험 프로젝트다.

1일(오늘)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 작곡 타짜 3인방이 훅 끌리는 한 마디를 찾기 위해 호기롭게 길거리로 나서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감을 수집하기 위해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인터뷰하는 세 사람의 모습에서 과연 어떠한 훅이 나오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는 제대로 된 영감을 얻기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텅 빈 임대사무실에 오직 '훅까말'을 위한 실험실을 제작, 그 공간에는 다양한 악기들이 가득 채워져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완성된 실험실에는 의문의 지원자들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저 영상만으로도 신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하면서 흥이 넘치는 이들의 환상 케미는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수직상승 시키고 있다.

사람들의 평범한 한 마디에서 마음에 훅! 들어오는 Hook(훅)을 발견하기 위해 떠나는 음악실험 프로젝트 '훅 까놓고 말해서'는 오는 6월 중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99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훅 까놓고 말해서', 윤종신X이용진X조현아 제대로 뭉쳤다…2차 티저 영상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