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07191903-84211.png

[동국일보] 액션 레전드 리암 니슨의 새로운 매력으로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마크맨'이 4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영화 '마크맨'은 베테랑 사격수였던 은퇴한 군인 '짐'(리암 니슨)이 마약 카르텔에게 쫓기는 소년을 지키기 위해 다시 총을 들고 길을 나서는 추격 로드 액션으로,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사상 초유의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흥행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 더 이상의 수식이 필요 없는 액션 레전드 리암 니슨과 '클린트 이스트우드' 사단의 만남이 화제이다.

또한, 메가폰을 잡은 로버트 로렌즈 감독은 아카데미 4관왕 '밀리언 달러 베이비'와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후보에 오른 '아메리칸 스나이퍼', '미스틱 리버' 등을 제작하면서 할리우드의 명작제조기로 정평이 나 있으며,

 

이처럼 최고의 제작진과 손잡은 리암 니슨의 새로운 액션에 국내 관객들의 기대가 날로 커지고 있다.

이어,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카리스마 넘치는 명사수로 변신한 리암 니슨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그는 장총을 쥔 채 흔들림 없는 자세로 매서운 눈빛을 보여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아울러, 독보적인 존재감과 액션 레전드다운 품격을 드러내는 리암 니슨의 모습이 '모든 것을 걸고 끝까지 지킨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질 것을 예측하게 한다.

한편, 그간 분노에 찬 복수의 화신과도 같은 모습을 선보였던 리암 니슨이 소년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백전노장 명사수의 모습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호기심이 고조되면서 격이 다른 신상 액션을 선보일, 

 

리암 니슨의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마크맨'은 오는 4월 28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25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마크맨', 4월 28일 개봉 메인 포스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