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SLL,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동국일보] 이지아와 강기영의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이 시작된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 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SLL)는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시켜 드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다.

앞서 다양한 작품으로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을 보여주며 남다른 몰입감을 선사해온 배우 이지아와 강기영의 '끝내주는' 만남을 예고한 상황. 이런 가운데 '끝내주는 해결사'가 오는 2024년 1월 31일(수) 첫 방송을 확정,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 중 이지아는 이혼 해결업체 '솔루션'의 팀장 사라킴 역을 맡았다. 남편의 배신으로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어버린 사라킴은 못된 배우자들을 혼내주고 문제적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어주는 이혼 해결사로 거듭난다.

불도저급 추진력으로 막힌 속을 뻥 뚫어줄 사라킴 캐릭터와 화끈한 시너지를 발휘할 이지아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강기영은 사라킴의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솔루션'의 자문을 담당하는 똘기 변호사 동기준 역으로 분한다. 셰퍼드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남다른 끈기와 촉으로 검사 시절 서부지검 동기 중 기소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진 인물.

유쾌한 말투 속 자신감이 묻어나는 동기준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할 강기영의 연기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이처럼 '끝내주는 해결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와 똘기 변호사의 협동 플레이로 문제적 결혼 생활에 골머리를 앓는 이들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사건을 하나씩 해결하는 동안 사라킴과 동기준 사이에도 묘한 기류가 맴도는 가운데 쫄깃한 로맨스부터 통쾌한 복수극까지 선사할 이들의 케미스트리가 주목되고 있다.

세상 어디에도 없었던 현실 밀착형 히어로 이지아와 강기영이 선사하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이 펼쳐질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는 2024년 1월 31일 수요일에 첫 방송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36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X강기영, 쥐도 새도 모르게 이혼…나쁜 배우자를 향한 통쾌한 사이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