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동국일보] 배우 이유영이 당을 충전하면서 연기해야 했던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 연출 장양호 / 기획 KBS / 제작 판타지오 / 원작 네이버웹툰 '함부로 대해줘' 작가 선우)는 인의예지를 장착한 MZ선비 신윤복(김명수 분)과 함부로 대해지는 삶에 지친 여자 김홍도(이유영 분)의 무척 예의바른 로맨스 드라마다. 이유영은 고난 앞에서도 이 악물고 웃으며 버티는 김홍도로 분해 21세기 선비 김명수(신윤복 역)와 호흡을 맞춘다.

김홍도 캐릭터를 선택한 이유로 이유영은 사랑스러운 첫인상을 꼽았다. 이유영은 "지금까지 했던 작품 중 가장 코믹하고 귀여운 작품과 인물이었고, 대본이 재미있었다. 유교적 가치관과 현대적 가치관의 충돌로 인해 벌어지는 상황 속에서도 씩씩하고 밝은 김홍도가 사랑스러워서 참여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유영은 K-직장인의 면면을 보여주며 깊은 공감대를 이끌어낼 예정, “꿈을 향한 열정과 씩씩함, 현실적인 고난을 균형 있게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둬 김홍도를 공감 가는 인물로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덧붙여 "밝은 캐릭터를 연기하다 보니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었지만 그만큼 항상 에너지를 발산해야 해서 체력적으로 어려움을 느낄 때가 있었다. 초콜릿 같은 간식을 들고 다니면서 당 충전을 해 에너지를 높였다"며 이유영의 노력이 녹아든 김홍도 캐릭터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이유영은 관전 포인트로 신윤복과의 '귀여운 케미'를 꼽았다. "너무나도 다른 신윤복과 김홍도의 모습, 그 관계 속에서 벌어지는 재미있는 상황들과 귀여운 케미가 관전 포인트다. '함부로 대해줘'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유교 로맨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햇살처럼 밝은 매력의 김홍도로 변신한 이유영을 만날 수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는 오는 5월 13일(월) 밤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22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배우 이유영, 당 충전하며 연기해야 했던 사연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