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올스타전 신한 SOL뱅크 썸머레이스
[동국일보]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호흡하는 시간을 가지며 많은 사랑을 받은 올스타전 대표 행사 ‘썸머레이스’가 16년만에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에서도 팬들과 함께한다.

KBO는 평소 동경하던 올스타 선수들과 직접 교류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신한 SOL뱅크 썸머레이스’에 참가할 어린이 팬을 모집한다.

올스타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사전 이벤트인 신한 SOL뱅크 썸머레이스는 각 구단 별 올스타 선수 2명, 사전 공모 신청을 통해 선정된 어린이 팬, 남·여 보호자, 그리고 구단 마스코트가 한 팀을 구성해 참가한다. 6개 구간(바람을 이겨라, 점핑 디딤돌, 터널 탈출, 오뚝이 허들, 고지 탈환, 퍼펙트피처)의 장애물 코스를 통과하는 릴레이 경기 형식으로, 지난 세 차례의 대회와 동일하게 토너먼트제로 진행된다.

지금까지 열린 세 번의 대회에서 2019년 이정후, 샌즈(키움), 2022년 서진용, 박성한(SSG) 그리고 2023년 김민석, 김원중(롯데)이 팬들과 팀을 이루어 우승한 가운데, 2024년 대회 우승은 과연 어떤 팀이 차지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신한 SOL뱅크 썸머레이스 팬 모집은 신한 SOL뱅크 앱을 통해 진행된다. ‘2024 프로야구 적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보유 고객이면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신한 SOL뱅크 앱 접속 후 쏠야구 탭에 있는 썸머레이스 모집 공고를 통해 13일(목)부터 19일(수)까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난 2023년에는 일주일의 공모 기간 동안 약 160명의 팬들이 소중한 사연을 담아 응모하는 등 많은 야구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최종 선정 결과는 6월 20일(목) 참여 방식 및 사전 준비물 등의 안내와 함께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선정된 10개 구단 팬들에게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 티켓과 기념 굿즈가 제공되며, 우승 시 별도 상금이 수여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49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팬과 함께하는 KBO 올스타전 신한 SOL뱅크 썸머레이스 어린이 팬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