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7192845-36804.png

[동국일보] 깊이 있는 보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김수영이 가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신곡 '갑자기 생각이 난 건데'를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했다.

이에, 중저음의 감미로운 음색 단 하나로 단숨에 수많은 리스너들을 매료시킨 김수영은 이번 신곡에서 그 장점을 한껏 발휘하며 곡에 매력을 더했다.

또한, 신곡 '갑자기 생각이 난 건데'는 갑자기 생각난 모든 대상에 대한 회고를 하는 김수영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쓰였으며 지난날에 대한 후회를 김수영식 화법인 담담한 어투로 써 내려가면서, 

 

따뜻한 기타 멜로디 라인이 곡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는 느낌의 곡으로 선선해진 초가을 밤의 감성에 잘 어울리는 곡을 완성했다.

아울러, 이번 곡에서 김수영은 작사, 작곡, 편곡을 전체 앨범 제작에 참여하여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유망주의 모습을 확고히 하면서 신곡 발매를 통해 "요즘 계절에 특히 잘 어울리는 곡이라 발매에 기대가 크다"며, 

 

"올해가 가기 전 공연을 통해 팬 여러분과 무대에서 꼭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수영은 올해 초 국내 최초 포크 뮤직쇼 '포커스'에 출연했으며 가수 유승우와 함께 포크 듀오 '세모와 동그라미'를 결성하고 영화 '쎄시봉' OST '백일몽'을 아름다운 하모니를 담은 완벽한 무대로 만들어내면서 많은 대중들의 주목을 받게 됐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24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뮤지션 김수영, 신곡 '갑자기 생각이 난 건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