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8184842-38625.png

[동국일보] 해양경찰청은 오는 11월부터 매년 1회 발행할 '국민 만족 소식지'(가칭)의 이름을 10월 18일부터 27일까지 열흘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해양경찰청이 한 해 동안 노력한 결과가 담긴 소식지의 이름을 대국민 공모전을 통해 지음으로써 국민의 관심을 높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특히, 이번 공모를 통해 국민과 해양경찰이 함께 만드는 소식지의 제작방향이 반영된 독창적이고 호감이 가며 발음이 쉽고 간결한 명칭을 우선적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또한, 참가대상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해양경찰청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아울러, 출품된 명칭은 심사를 거쳐 10월 중 최우수 1건, 우수 2건, 장려 2건을 선정해 해양경찰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양경찰청 혁신행정법무담당관 만족도조사계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해양경찰청 관계자는 "해양경찰이 국민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한 국민에게 다가가는, 국민과 함께 만드는 소식지인 만큼 그 시작 단계인 명칭 공모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82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해경청, '국민 만족 소식지' 명칭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