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축구 국가대표 이하 우수선수 동계훈련
[동국일보] 여자축구 국가대표 이하 우수선수 동계훈련이 1월 2일부터 경상남도 양산시에서 열린다.

여자축구 국가대표 이하 우수선수들의 2022년 첫 훈련은 황인선 대한체육회 전임 감독(여자 U-20 대표팀 감독)의 지도 하에 1월 2일부터 8일까지 6박 7일 동안 양산시 일원에서 진행된다. 2021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자택 및 소속팀 훈련장에서의 화상 연결을 통한 비대면 훈련이 진행된 바 있다.

오랜만에 소집 훈련을 갖게 된 여자축구 국가대표 이하 우수선수들은 2003년생과 2004년생의 고등학생 선수들이다. 이번 훈련은 국가대표 이하 우수선수들의 개인 기량 및 경기력 향상과 국가대표 선수가 되기 위한 목표의식 개선에 목적을 두고 있다.

2022 여자축구 국가대표 이하 우수선수 동계훈련 소집 명단 (총 30명)

김지윤, 김신지, 우서빈, 박수정, 전유경, 이현정(이상 포항여전고), 김예은, 천세화, 장진영(이상 울산현대고), 이수아(경남로봇고), 최민아, 박주형(이상 경기오산정보고), 박유정, 김지현, 김경희(이상 충남인터넷고), 김민지, 노하늘, 오규원(이상 강원화천정산고), 지예슬(인천디자인고), 김유진(대구동부고), 김다현, 이진주, 최한빈, 김수린, 김가연(전남광양여고), 김가현, 박현진, 홍채빈(충주예성여고), 김예빈(대전한빛고), 장성은(서울동산정보고)

 

태그

전체댓글 0

  • 011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자축구 국가대표 이하 우수선수 동계훈련, 1월 양산서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