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샛별' 초승, '소녀의 세계2' OST '우리의 세계' 가창자 발탁!
[동국일보] 혼돈 속에서 꿈꾸는 희망찬 미래! 좌절한 모든 이들을 위한 파이팅송!

인디신의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 받는 싱어송라이터 초승이 tvN D 오리지널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시즌2'(연출 정종훈/극본 권도희, 최선미)의 세 번째 OST '우리의 세계'를 부른다.

'우리의 세계'는 '소녀의 세계 시즌2'의 주인공 오나리(최예나)의 테마곡이다. 아이돌을 좋아하고, 친구들과 수다 떠는 게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지극히 평범한 여고생을 대표하는 인물 오나리의 열여덟 살을 표현한 곡으로 '소녀의 세계 시즌2'를 사랑하는 시청자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우리의 세계'는 좌절한 모든 이에게 전하는 위로이자 파이팅송으로 '소녀의 세계 시즌2'의 음악감독인 김지혜 감독이 작곡했다.

밤하늘의 별이 혼돈 속에서 태어나듯 혼돈 속에서 희망을 향해 달려나가는 모두를 위한 마음을 담아 만든 것으로 전해졌다.

'우리의 세계'를 부른 초승은 지난해 9월 디지털 싱글 '내게 가까이 붙어 걸어줄래'로 데뷔했다.

이후 발매한 미니앨범 '꽃들에게'와 디지털 싱글 '그대는 은하가 되어요', '씨 유 데어'(see you there), '바다' 등을 통해 확고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그려나가며 인디신의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받고 있다.

초승이 부른 '소녀의 세계 시즌2'의 세 번째 OST이자 주인공 오나리의 테마곡이 될 '우리의 세계'는 금일(12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연재 시작과 동시에 네이버 월요 웹툰 1위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는 십대들의 첫사랑과 우정, 꿈에 대한 고민을 사랑스럽게 그려낸 작품이다.

최예나, 유선호, 이원정, 지한, 한채경, 황보름별, 권현빈 등이 출연하며 매주 수요일 네이버 TV, V LIVE, 일본 ABEMA, 동남아 WeTV를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35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디 샛별 '초승', '소녀의 세계2' OST '우리의 세계' 가창자 발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