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
[동국일보] 미래소년이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래 개척에 나선다.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13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의 타이틀곡 'Marvelous'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선보이는 신곡 'Marvelous'는 다양한 신스 사운드와 강렬한 드럼 멜로디가 콜라보 된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Mars(화성)에서 바라보는 시점을 가사로 풀어냈다. 이에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겠다는 미래소년의 강한 의지와 열정이 더해져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미래소년은 강렬한 사운드에 맞추어 한층 성숙하고 화려해진 퍼포먼스를 통해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멤버들 역시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를 위해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에 성공, 독보적인 완성형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열정과 의지의 '미래소년', '엠카'서 강렬함+중독성 높인 타이틀곡 'Marvelous' 선보인다

'Marvelous'의 뮤직비디오도 시선을 끈다. 처음부터 자신이 '화성인' 임을 자각하고 있던 손동표는 곳곳을 돌아다니며 멤버들을 한 데 모은다. 이들이 완전체가 되어 화성에 다시 돌아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내용을 담았다.

놀이터, 마트, 버스정류장 등 평범하고 익숙한 장소이지만 독특한 색감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고, 곳곳에 배치된 'Mars(화성)'을 가리키는 오브제, 그리고 멤버들이 군무를 추고 있는 뒤편으로 지구의 붉은 석양과 화성의 푸른 석양이 비치며 '화성에서 온 아이들'이라는 콘셉트를 공고히 했다.

한편, 이처럼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미래소년은 13일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신곡 'Marvelous'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10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 오늘(13일) 신곡 'Marvelous' 무대 최초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