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현 ‘나의 봄은’ 공개…힐링 감성 극대화 [사진 스튜디오 마음C]
[동국일보] 따스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고 있는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공감해 줄 일곱 번째 OST인 ‘나의 봄은’을 이수현만의 감성을 담아 선보인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박해영 극본, 김석윤 연출)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나의 해방일지’ 일곱 번째 OST인 이수현의 ‘나의 봄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나의 봄은’은 ‘나의 아저씨’ OST인 ‘어른’의 작곡가 박성일이 작곡을, 서동성이 작사를 맡은 곡으로 한 번도 채워진 적 없는 지지부진하고 무기력한 무채색 인생에서 해방을 꿈꾸는 극 중 인물들의 정서를 세련된 감성으로 들려주는 곡이다.

특히, ‘느린 걸음 때문에 내겐 늦는 걸까’, ‘저 쏟아지는 햇살 위로 눈부신 나의 꿈도 피어나길’ 등의 서정적인 위로를 담은 가사와 이수현만의 청정 보이스를 통해 꾸며내지 않은 진솔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을 안기고 있는 ‘나의 해방일지’만의 감성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가창을 맡은 이수현은 2014년 데뷔 앨범 [PLAY]를 통해 AKMU (악뮤)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시간과 낙엽', 'RE-BYE', '오랜 날 오랜 밤', 'DINOSAUR',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등 히트곡들을 쏟아내며 대체불가한 대한민국 대표 그룹으로 자리했다.

또한. JTBC ‘비긴 어게인’에 출연해 독보적인 음색과 수준 높은 가창력을 선보이며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서 음악적 역량을 펼쳤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가 삼 남매의 이야기를 통해 웃음과 공감, 따뜻한 위로를 선물하는 드라마인 만큼, OST ‘나의 봄은’ 역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는 노래로 완성됐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OST Part 7인 ‘나의 봄은’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01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악뮤 이수현, ‘청정 보이스’ 기대…‘나의 해방일지’ 일곱 번째 OST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