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댓댓'챌린지
[동국일보] ‘월드 클래스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는 가수 싸이가 멜론 주간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7일 멜론에 따르면 싸이의 정규 9집 ‘싸다9’ 타이틀곡 ‘That That (prod. & feat. SUGA of BTS)’은 주간차트에서 3계단 상승해 1위에 올랐다.

싸이의 경우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Celeb’과 ‘감동이야 (feat. 성시경)’ 등의 수록곡도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하며 선전 중이라 눈길을 끈다. 컴백 후 각종 음악방송 정상을 싹쓸이한데 이어 ‘That That’ 챌린지 열풍까지 역대급 화제성을 기록하고 있는 것.

싸이의 뒤를 이어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 아이브의 ‘LOVE DIVE’, (여자)아이들의 ‘TOMBOY’ 등 최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인기 곡들의 순위 경쟁 역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상황이다.

네 곡 모두 멜론 내 하루 감상자수가 모두 40만명대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선두 다툼을 이어가고 있어 팬들의 관심도 계속되고 있다.

또한 ‘사내맞선’ OST 멜로망스의 ‘사랑인가봐’는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엔 ‘우리들의 블루스’ OST인 지민, 하성운의 ‘With you’ 등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잔나비의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을 발매 후 차트인에 당당히 성공하며 ‘음원 강자’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86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싸이, 5월 3주차 멜론차트 ‘That That’ 주간차트 1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