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주, 박찬호, 박지은, 윤석민, 박상현, 김한별, 이보미, 김한별
[동국일보] [참가 선수 인터뷰]

- 윤석민 : ‘SK텔레콤 채리티 오픈’에 참가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레전드 골프 선수들과 함께 재밌고 즐겁게 쳤다. 결과 또한 이겨서 만족한다.

- 박지은 : ‘SK텔레콤 채리티 오픈’을 준비하는 1달 동안 행복했다. 최경주 선수와 처음 경기했다. 전설과 같이 플레이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레전드 다운 모습을 옆에서 볼 수 있었다. 파트너인 윤석민 선수가 이번 대회에 추천 선수로 출전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라운드 하는 동안 샷을 할 때 자신감 있게 하라고 조언을 해주기도 했다. 16번홀(파5)에서는 윤석민 선수가 두 번째 샷을 나무 근처로 보내 오랜만에 내가 트러블 샷을 구사하며 위기를 탈출하기도 했다. (웃음)

- 최경주 : ‘SK텔레콤 채리티 오픈’은 한국에서 흔치 않은 행사다. 본 대회의 목적은 총상금 3천만 원을 보호 종료 청소년에게 장학금으로 기부하는 것이다. 이렇게 좋은 의미의 행사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 경기를 하면서 느낀 것은 모두 각 분야의 전문가라서 그런지 ‘집중하면 다르다’라는 것이다. 파트너인 박찬호 선수와 즐겁게 경기했다. 난도가 높은 샷도 잘 구사하는 것을 보고 놀랐다. (웃음) 2023년에도 본 행사가 진행된다면 박찬호 선수와 함께 팀을 이루고 싶다.

- 박찬호 : 뜻 깊은 라운드였다. 또한 매 라운드 매 홀 같은 팀인 최경주 선수가 옆에서 보고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으니 긴장도 됐다. 최경주 선수가 몇 번 가르침을 주기도 했는데 내가 골프를 배우고 나서 해보지 않은 것이다. (웃음) 그래서 계속 실수가 나왔다. 예를 들면 ‘이 위치에서 약 50야드 정도 거리의 페이드샷을 구사해보라’고 하셨다. 깜짝 놀랐다. (웃음) 팬들과 가족들에게 이야기할 거리가 많이 생긴 것 같다. 또한 KLPGA 스타 선수들이 KPGA 코리안투어 대회에 함께한다는 것에서 훌륭한 의미가 있다고 본다.

- 박상현 : 좋은 자리에 초대해 주신 주최사 SK텔레콤 관계자 분들께 고맙다는 말씀을 전한다. 오늘 하루 정말 행복했다. 그동안 대회 코스를 돌면 페어웨이와 그린, 핀만 봤었는데 오늘은 한라산, 바다, 날아다니는 새 등 전경을 감상할 수 있었다. (웃음)

- 김한별 : 선배 선수들 그리고 야구계의 스타 선수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실수도 많았지만 함께 경기하는 선배 선수들이 격려를 많이 해주셨다. 앞으로 이런 기회가 있으면 자주 참가하고 싶다.

- 이보미 : 버디 없이 이겼다. (웃음) 상대 편인 박상현, 김한별의 플레이에 감탄하면서 경기했다. ‘SK텔레콤 오픈 2022’의 주최사인 SK텔레콤이 골프를 통한 사회 공헌 활동에 나서고 있는데 우리 선수들도 이러한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 같다.

- 김하늘 : 같은 조에서 플레이한 선수 중 유일하게 은퇴한 선수였다. 오랜만에 현역 선수들과 함께 경기해 영광이었다. 좋은 샷은 많이 나오지 않았지만 현역 선수들의 멋진 샷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36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K텔레콤 채리티 오픈] 결과 및 최경주, 박찬호, 박지은, 윤석민, 박상현, 김한별, 이보미, 김한별 인터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