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렛지'
[동국일보] 6월 15일 개봉을 확정한 '더 렛지'가 클라이밍 액션의 쫄깃한 긴장감과 스릴이 가득 담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영화 '더 렛지'는 친구가 살해당하는 장면이 담긴 카메라를 뺏기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걸고 암벽을 타야 하는 내용의 액션 스릴러. 아찔한 절벽 위에서 벌어지는 히로인과 악당들의 액션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친구를 죽인 악랄한 범인 '조시'(벤 램)와 일당들이 절벽으로 도망친 '켈리'(브리터니 애쉬워스)를 끝까지 쫓아가 공격하는 숨 막히는 순간들을 담았다.

범인들의 위협뿐만 아니라 뱀의 출현 등 위태롭게 절벽에 매달려 갖가지 난관에 봉착하는 히로인의 모습에서 불안함과 공포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조시'가 중턱에 숨어 있는 '켈리'를 발견해 격렬한 칼싸움이 벌어지는 장면은 긴장감을 극대화하며 강렬한 액션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떨어지면 죽는다 잡혀도 죽는다"라는 카피처럼, 사면초가에 빠진 히로인이 최악 빌런에 맞서며 활약을 보여주는 장면들이 눈에 띈다. 많은 장비 없이 맨몸으로 싸워야 하는 상황은 히로인의 액션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수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불리한 상황이지만 필사적으로 살아남으려는 모습은 몰입감을 고조시킨다. 전작 '테이큰 비긴즈'에서 강렬한 여성 액션을 연출한 경험이 있는 하워드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도 역시 남다른 액션으로 관객에게 짜릿함과 스릴을 안겨줄 예정이다. 암벽등반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통해 선보일 히로인의 액션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파렴치한 악당과 히로인의 액션을 담은 클라이밍 액션 스릴러 '더 렛지'는 6월 15일 CGV에서 만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25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더 렛지',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