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얼 풍자극 '강계장'
[동국일보] 공무원의 현실을 100% 담아낸 리얼 풍자극 '강계장'이 캐릭터 스틸을 공개하고, 유튜브 채널 '지무비'(G Movie)를 통해 일반판 공개를 확정했다.

28세 늦깎이 사회복무요원 기주가 상수도 정수사업소에 발령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현실 고증 100% 리얼 풍자극을 그린 웹드라마 '강계장'이 현실을 100% 담아낸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시청자들에게 '강계장'만의 유쾌함을 전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강계장'이 현실을 100% 반영한 공무원 캐릭터들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들은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잘 살려 실제로 있을 것 같은 공무원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25년 차 K-공무원의 끝판왕 '강계장'을 비롯해 칼퇴근 후 초과근무 찍는 것이 특기인 '한주무', 공무원을 욕하면서도 공무원 시험을 권하는 '김주사', 친절하지만 영혼 없는 리액션의 '정주사' 그리고 하루아침에 시랑정수사업소의 모든 업무를 맡게 된 '김기주'와 솔선수범은 절대 하지 않는 사회복무요원 '전경민'과 '최제우'까지 다채로운 캐릭터의 현실적인 특징이 100% 반영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6급 공무원인 '강계장'과 '한주무'가 각자 탁구채와 찻잔을 들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과는 달리 바쁘게 업무를 처리하고 있는 '김주사'와 '정주사' 그리고 '김기주' 사회복무요원의 모습에서 앞으로 '강계장'이 보여줄 공무원들의 현실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여기에 핸드폰을 하며 쉬고 있는 '전경민'과 '최제우'의 상반되는 모습에서 어쩌다가 '공익 대표'가 된 '김기주' 요원의 고군분투 군생활이 예상되며 웃음을 예고한다.

한편, 웹드라마 '강계장'은 오는 6월 17일 부터 유튜브 채널 '지무비'(G Movie)를 통해 일반판 공개를 확정했다. 유튜브 채널 '지무비'(G Movie)는 212만 구독자를 보유한 영화 전문 유튜브 채널로, 두터운 팬층을 지니고 있어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강계장' 만의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현실 고증 100% K-공무원 현실을 그려낸 웹드라마 '강계장'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와 일요일 오전 10시 seezn(시즌)을 통해 확장판이 공개되며, 유튜브 '지무비'(G Movie) 채널에서는 6월 17일부터 매주 '강계장' 일반판이 공개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02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리얼 풍자극 '강계장', 현실 반영 끝판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