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일링 포인트'
[동국일보] 레스토랑의 리얼한 현장을 담아낸 '보일링 포인트'가 식욕을 돋우는 티저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이 집중된다.

'보일링 포인트'는 1년 중 가장 바쁜 크리스마스 시즌, 런던의 고급 레스토랑 주방 안팎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원테이크로 그린 키친 서스펜스로 극중 셰프인 '앤디'가 겪는 주변 상황과 감정을 몰입감 높게 전달한다.

특히 롱 테이크와 원 컨튜니어스 샷 기법으로 완성된 영화 '보일링 포인트'는 레스토랑 주방의 숨 가쁜 현장감과 풍경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지난 4월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시네마천국 섹션 중 빠른 매진 기록을 선보이며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한 바 있다. 더불어 레스토랑을 진두지휘하는 헤드 셰프 '앤디'역에는 '베놈2', '아이리시 맨'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보였던 스티븐 그레이엄이 맡아 주방 현장의 긴장감을 극도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이 영화는 맛있다'(London Evening Standard)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식욕을 자극하는 음식 사진만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간 몰랐던 레스토랑 주방 상황을 실감나게 담아낸 키친 영화로서 다양한 음식의 향연은 물론, 리얼리티 높은 연출을 예상케하며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상단에 위치한 수많은 영화제 로고들은 '보일링 포인트'만의 작품성을 예고하고 있어 씨네필들의 관람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2021년 BIFA(영국독립영화제), BAFTA(영국아카데미 시상식), 전주 국제영화제, BFI 런던 영화제, 스웨덴 예테보리 영화제, 취리히 국제 영화제, 체코 카를로비바리 국제 영화제 등 전 세계 국제 영화제에 공식 초청과 함께 수상까지 받은 작품으로 평단에 이은 대중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식욕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호기심 고조시키는 '보일링 포인트'는 오는 7월 개봉해 관들과 만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06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보일링 포인트', 티저 포스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