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에이앤이 코리아, TOON STUDIO]
[동국일보] 그룹 라붐의 소연이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두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소연이 가창한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연출 김용완, 극본 조령수,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의 두 번째 OST ‘STARLIGHT (스타라이트)’가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TARLIGHT’는 밝고 희망찬 느낌의 모던팝 록 장르로 WSG워너비에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보이스로 많은 이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이 참여했다.

밤하늘에 빛나는 수많은 별처럼, 우리가 가보지는 못했지만 우리보다 먼저 별이 된 그들처럼 언젠가 그 길의 끝에 도달했을 때 후회가 남지 않도록 시간과 꿈들을 함께 만들어 가보자는 메시지로 극 중 ‘팀 지니’의 마음을 가사에 잘 담아낸 곡이다.

곁에 있는 소중한 인연에 대해 그린 ‘STARLIGHT’는 소연 특유의 청량한 음색과 조화를 이루며 극 전개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적재적소에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STARLIGHT’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는 밤 11시 30분에 이어 방송된다.

소연이 가창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두 번째 OST ‘STARLIGHT’는 17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94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라붐 '소연', 17일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두 번째 OST 'STARLIGHT'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