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드림하이댄스학원(세종시인터뷰'

 

Q 대표님과 드림하이댄스학원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2020년부터 세종시에서 K-POP 댄스를 전문으로 교육하는 드림하이 댄스학원의 대표 김승연입니다.

 

Q 드림하이댄스학원을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K-POP 댄스는 일명 아이돌 춤이라고 하면 일반 대중분들에게 진입 장벽이 느껴지는 단어 또는 장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장르를 누구든 즐겁게 접하였으면 하는 마음에 오랜 고민 끝에 학원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즐겁게 할 수 있는 취미가 아닌 본인의 장래에 K-POP 댄스 관련의 직업을 갖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교육 내용을 제공하고 싶어서 드림하이 댄스학원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Q 드림하이댄스학원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우리 학원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이곳에 있는 시간만큼은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느끼고 가셨으면 하는 것이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입니다. 따라서 수업에 참여하시는 시간에 제가 해드릴 수 있는 최선의 수업을 연구하고 구성하여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2.jpg

 

Q 드림하이댄스학원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다른 분들의 이야기를 빌리자면 댄스학원은 진입 장벽이 높은 곳이라고 합니다하지만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다양한 분들이 즐겼으면 해서 각각의 반들의 특징에 맞게 수업을 진행합니다. 그래서인지 수강생분들의 수업 만족도가 높으며 수강 연령대도 10대부터 20, 30, 40대 등 다양합니다.

 

Q 드림하이댄스학원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저희 학원은 2020년에 설립하였는데, 공교롭게도 코로나가 시작된 시기와 같아서 초반에는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거리 두기와 방역을 꼼꼼히 하면서 끈기를 가지고 열심히 학원을 운영하다 보니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셨습니다. 초반에는 개설된 반 중, 한 분도 등록하지 않으셔서 운영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반이 많았지만, 저를 좋게 봐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각 반 정원이 초과가 되어 인원이 마감된 반들도 많아서 굉장히 벅차올랐습니다

 

3.jpg

 

또한, 학원이 성장하는 동안 제자들도 성장하여 큰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내거나 유명 기획사 오디션에서도 눈에 띄는 결과를 냈습니다. 이런 것들이 발판이 돼서, 이번에 학원을 확장해서 이전하였습니다. 저에게는 또 다른 시작이자 도전이지만 그동안 해왔던 것을 발전시켜서 더 큰 성과를 내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저의 목표는 학원을 설립하였을 때와 동일합니다. 매체에서 많이 언급되어서 관심은 있지만 아직도 K-POP 댄스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분들에게도 K-POP 댄스의 즐거움을 알려서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지금보다 더 대중적인 장르로 발전시키고 싶습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K-POP 댄스는 결코 어려운 장르가 아닙니다. 조금 빠른 속도의 대중음악에 맞춰서 몸을 움직이는 행위이다 보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즐거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아이들은 이 장르를 접하다 보면 장래에 대해서도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jpg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48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종시 K-POP‧방송댄스 전문학원 '드림하이댄스학원' 김승연 대표를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