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스마일키즈스포츠센터 인터뷰'

 

Q 대표님과 스마일키즈스포츠센터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A 반갑습니다. 부산 금정구 영유아 발달 전문체육 스마일키즈스포츠센터 하대성 대표입니다저희 센터는 즐기면서 체육을 하며 웃음이 넘치는 곳으로 부모님과 아이가 만족하는 곳입니다매주 새롭고 재미가 가득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아이들이 맘껏 에너지를 발산하도록 함께하고 있습니다.

 

Q 스마일키즈스포츠센터를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고등학교 시절 레슬링 선수 생활을 8년간 하며 끈기, 인내, 운동의 중요성을 배웠으며 아이들을 너무 좋아하여 유아체육에 관심이 있던 중 대학교 특강을 통해서 레크리에이션 자격증과 유아체육 자격증 취득 및 교육연수를 한 후 지금의 센터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2.jpg

 

Q 스마일키즈스포츠센터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즐거운 마음으로 안전하고 즐겁게 뛰어놀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여럿이 함께 운동하여 사회성을 발달시키고 무엇이든 자신 있게 도전하는 어린이로 성장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스마일키즈스포츠센터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3세부터 초등부까지 수업 프로그램 루틴 운동을 진행합니다. 이것은 성장 놀이 프로그램으로 평소 경험해 보지 못했던 운동 경험과 신체 움직임, 동작 활동으로 진행됩니다. 또래 아이들과의 만남, 체력 향상, 키 성장, 면역력 향상 등 아이에게 도움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체육은 90% 이상의 동작이 성장판 자극을 하는 운동으로 또한 근력의 좌우상하를 골고루 발달시켜 척추측만증을 방지할 수 있으며, 레크리에이션을 통하여 스트레스 해소합니다.

 

3.jpg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세상을 살아 나가야 할 아이들에게 몸도 마음도 튼튼하고 바르게 성장하도록 지도하고 싶습니다저로 인하여 학부모님,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넘치도록 드리고 싶습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경험 많은 특수체육 전문 선생님이 아이들의 신체적, 인지적, 정서적 특성 수준을 고려하여 개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대근육 및 소근육 발달이 늦거나 주의가 산만하여 집중력이 떨어지고 학습을 어려워하거나 지나치게 고집이 세거나 짜증이 많거나 자신감이 부족하여 또래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아동 운동을 통하여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4.jpg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42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 금정구 영유아 발달 전문체육 '스마일키즈스포츠센터' 하대성 대표를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