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모뗀여자 인터뷰'

 

대표님과 업체 소개

안녕하십니까. 언제 오셔도 편안한 샵, 함께 예뻐지는 샵, 용산구 숙대입구역에 왁싱과 속눈썹 전문샵 모뗀여자 대표 손숙주입니다.

 

설립하게 된 동기 및 사유

A 어릴 때부터 멋 부리는 걸 좋아하던 제가 20대부터 꾸준히 헤어, 네일, 속눈썹을 많이 받았었습니다. 그러던 중 직접 배우게 되었고 네일샵에서 근무하면서 왁싱을 접할 수 있었고 너무 큰 매력으로 와닿았습니다. 제가 직접 시술하는 것이 너무 좋았고 좀 더 매력적인 시술을 진행해 보고자 왁싱을 추가 교육을 받아서 직업적으로도 전문가가 되고 싶었습니다. 내가 했을 때 만족도가 가장 높은 이 좋은 시술들을 많은 여자분께 알려드릴 수 있다는 점이 동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운영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

A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실력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고객분들의 입장에서는 언제 방문해도 편안하게 내가 원하는 시술을 받으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직원분들의 입장에서는 발전적이어야 하고 근무환경이 일, 수입을 중시하는 것보다는 설립 동기와 마찬가지로 시술들로 하여금 함께 만족감과 즐거움을 나눌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jpg

 

업체의 특장점

A 모뗀여자에서 근무하시는 선생님들 모두 열정적이시고 지금 실력이 전부가 아니라는 겸손함을 갖추어 항상 배움에 끝이 없습니다. 실제로 매월 최소 1번은 제품에 대한 테스트와 샵 환경에 대해 소통하면서 서로 시술을 주고받으며 기술을 공유합니다. 저희 샵만의 장점이고 고객분들은 오늘 시술보다 더 나은 시술을 받으실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고객분들 눈과 피부를 내 것처럼 소중히 여기고 더 예뻐지실 수 있도록 함께 의논하며 시술해 나가기 때문에 더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때로는 친구, 언니, 동생처럼 서로의 고민이나 수다도 끊이질 않습니다. 처음 오셔도 딱딱하지 않은 편안함이 저희 샵만에 장점이기도 합니다.

 

설립 후 가장 보람깊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

A 여전히 퇴근 때 마지막 손님을 배웅한 후 가슴이 뭉클할 만큼 많이 사랑받는 샵이기에 단 하루도 보람되지 않은 날이 없지만, 특별히 기억하는 순간이라면 숙대점을 오픈한 후 2년쯤 되었을 때 제가 결혼식을 하게 되었는데 동네 뷰티샵 대표의 결혼식을 어쩌면 지나칠 수도 있는 날에 꽤 많은 저희 샵 고객분들께서 결혼식에 찾아와주셨습니다. 그날이 정말 너무나도 감동적인 날이 되었고 보람되었습니다. 이외에도 굶지 않고 일하라며 간식 커피뿐만 아니라 직접 도시락을 만들어주신 분도 계셨었고 서로의 경조사를 챙기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제가 안주하지 않고 좋은 시술을 드리고 싶은 이유도 여기 있는 것 같습니다.

 

3.jpg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

A 제가 적지 않은 나이기 때문에 최대한 오랫동안 좋은 시술을 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계속해서 공부하고 노력해야 한다고 매일 다짐합니다. 열정적이고 좋은 선생님들이 힘들고 지치는 일이 아닌 보람차고 즐겁게 일하실 수 있도록 응원해 드리며 준비되신 분들부터 2호점, 3호점을 개원하여 모뗀여자의 분점을 계획 중입니다.

 

독자들에게 하실 말씀

A 최근에 왁싱이 어느 정도는 대중적이긴 하지만 여전히 첫 방문이 꺼려지는 두려움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처음 방문하신 분들은 대부분 6개월~1년 정도 고민을 하신 후 어렵게 방문하시는데 시술 후 모든 분들이 매우 만족하십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궁금하시다면 검색이나 정보를 통해 나와 잘 맞는 샵을 선정하셔서 하루빨리 시술받아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왁싱, 속눈썹 시술을 통해서 더 예뻐지시고 더 자신감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언제든지 모뗀여자는 상담을 부담 없이 친절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jpg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608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용산구 숙대입구역 왁싱과 속눈썹 전문샵 '모뗀여자' 손숙주 대표를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