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진심, 성시경-안현모-이진혁-브레이브걸스 유정
[동국일보] 성시경, 안현모, 이진혁,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초고속 리얼 로맨스 여정에 탑승한다.

오는 10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결혼에 진심’은 결혼에 진심인 남녀가 연애를 넘어 결혼을 약속하는 100일간의 여정을 담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결혼을 전제로 모인 남녀가 주어진 100일의 시간 동안 ‘내 반쪽을 찾는’ 소원을 이루기 위해 러브타운에 모이고 일주일의 합숙 기간 동안 사랑하는 상대를 찾아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고 결혼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100일간의 초고속 리얼 로맨스를 현실적으로 담을 예정이다.

이 획기적인 콘셉트로 만남에서 결혼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현실 리얼리티를 보여줄 ‘결혼에 진심’에 성시경, 안현모, 이진혁,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MC로 확정됐다. 기혼과 미혼은 물론 20대에서 40대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관점으로 공감을 나눌 예정이다.

과연 ‘결혼에 진심’이 추구하는 초고속 리얼 로맨스에서는 어떤 감동과 공감을 선사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반쪽찾기 레이스라는 프로그램의 의도를 담고 있어 흥미로운 호기심을 자아낸다.

포스터 안에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남녀가 손을 맞잡고 ‘MARRY’ 결혼이라는 결승선을 나란히 통과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오색빛깔의 꽃가루가 결혼에 골인한 남녀를 축복하고 있어 분위기만으로도 설렘과 행복감이 충만하게 느껴진다.

이들이 지나온 길들이 다소 굽이굽이 이어져 험난한 듯 보이지만 결국은 사랑이라는 발자취를 남기며 하트 트랙을 이루고 있는 점도 흥미롭다. 과연 ‘결혼에 진심’에 출연자들이 첫 만남에서 결혼까지, 설렘과 환희, 실망과 시련 등 무수히 펼쳐질 다채로운 감정의 산들을 어떻게 극복하고 행복한 결말을 이뤄낼 수 있을지 이들의 특별한 레이스가 기대되고 있다.

이에 성시경, 안현모, 이진혁, 브레이브걸스 유정과 함께 색다른 리얼리티 로맨스를 선보일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결혼에 진심’은 오는 10월 첫 방송 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70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JTBC '결혼에 진심' 성시경‧안현모‧이진혁‧유정, MC 라인업 확정…오는 10월 첫 방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