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16083142-55863.png

[동국일보] 배우 도경수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출연을 확정했다.

이에,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지난 2008년 개봉한 동명의 대만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으로 피아노 천재인 전학생이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스러운 음악을 연주하던 여학생을 만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특히, 개봉 당시 시공간을 초월한 풋풋한 첫사랑과 감미로운 클래식 음악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아 '레전드 청춘멜로'로 지금까지도 관객들의 찬사를 받고 있으며,

한국에서 새롭게 리메이크되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도경수는 원작에서 주걸륜이 맡았던 남자주인공 역할을 맡는다.

또한,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영화 '스윙키즈', '신과 함께', '형' 등에 출연해 스펙트럼 넒은 연기를 인정받아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한 도경수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통해, 

 

한층 깊어진 눈빛과 감성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도경수와 호흡을 맞출 여자 주인공 역은 추후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할 계획이다.

 

아울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굵직한 작품들을 선보여온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한다.

 

한편, 연출은 허진호 감독의 '행복'과 '외출'을 비롯해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등의 각본을 집필과 개봉 예정인 서예지와 김강우 주연의 '내일의 기억'으로 데뷔한, 

 

서유민 감독이 맡았으며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73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도경수, '말할 수 없는 비밀' 영화 주연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