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스엘엘중앙 제공]
[동국일보] 트렌디한 싱어송라이터 LAS(라스)와 (여자)아이들 메인보컬 미연이 포근한 봄 감성을 예고했다.

LAS는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한 새 디지털 싱글 '봄노래'의 커버 아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LAS와 미연은 화사한 느낌을 주는 공간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꽃 모양 목걸이 등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봄 감성을 배가시키고 있다.

또한 LAS와 미연은 풋풋함이 돋보이는 데님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음색만큼 조화로운 세 사람의 비주얼 합이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봄노래'는 사랑이 시작되는 간지러운 느낌을 봄에 빗대어 표현해낸 곡이다. 유니크한 보이스를 지닌 AVIN(아빈)과 SLAY(슬레이)의 보컬과 미연의 음색이 환상적인 시너지를 보일 전망이다.

앞서 LAS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LAS와 미연의 감각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봄노래' 1분 미리듣기 음원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미연은 지난 2018년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로 데뷔했다. 이후 (여자)아이들은 'LATATA'(라타타), '덤디덤디 (DUMDi DUMDi)', 'TOMBOY'(톰보이), 'Nxde'(누드)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LAS는 프로듀싱과 디제잉 능력을 겸비한 비주얼 아티스트 AVIN과 SLAY가 결성한 팀으로, 최근 퍼포먼스 크루 프라우드먼(PROWDMON)과 컬래버레이션 앨범 'RUN RUN'(런 런)을 발매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LAS와 (여자)아이들 미연의 디지털 싱글 '봄노래'는 오는 4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59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그룹 '라스' X (여자)아이들 '미연', 새 싱글 '봄노래' 커버 아트 이미지로 전한 '독보적 봄 감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