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동국일보] 독보적인 매력의 복면 래퍼 마미손이 '방과 후 전쟁활동'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마미손이 참여한 '방광후 전쟁활동'의 OST Part.1 'Play'가 오늘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

메가 히트를 기록한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드라마 제작 단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원작의 묘미를 극대화한 스펙터클 밀리터리 SF의 탄생을 알렸다.

방과 후 전쟁활동의 첫 번째 OST 'Play'는 하루아침에 학생이 아닌 군인으로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마미손 특유의 시원한 래핑과 강렬한 밴드 사운드로 담아낸 트랙이다.

특히, 자신의 삶을 개척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가사와 트렌디한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시온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리스너들에게 시원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힙합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마미손은 '소년점프', '별의 노래' 등 독보적인 개성이 담긴 가사와 곡들로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하여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12월, 이별을 전하는 순간을 담은 '어쩌구저쩌구'를 통해 감성적인 무드를 보여줬으며 레이블 뷰티풀 노이즈를 이끌며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방과 후 전쟁활동 OST Part.1 'Play’는 마미손과 시온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백은우 음악감독과 작곡가 김태준이 협업하여 스토리라인을 더욱 배가시키는 OST를 탄생시켰다.

백은우 음악감독은 다수의 영화를 비롯하여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 1' 부터 '신의 퀴즈 : 리부트' 까지 전 시즌의 음악을 책임진 바 있으며, 이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도 극과 드라마틱하게 어우러지는 음악들로 깊은 몰입감과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마미손이 참여한 '방과 후 전쟁활동' OST Part.1 'Play'는 오늘 31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08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미손, '방과 후 전쟁활동' OST Part.1 'Play'…"오늘 31일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