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메인 & 작화 포스터]
[동국일보]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메인 포스터와 작화 포스터가 동시 공개됐다. 신혜선이 19회차 인생에서 다시 만난 안보현과의 재회가 보는 이의 심박수를 높인다.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연출 이나정/극본 최영림, 한아름/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튜디오N, 화인컷)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 네이버웹툰 인기작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연재했던 이혜 작가의 ‘이번 생도 잘 부탁해’를 원작으로 한다.

환생을 거듭하며 19회차 인생을 사는 주인공의 신선한 설정과 섬세한 그림체, 탄탄한 스토리로 연재 기간 네이버웹툰 인기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평점 9.98을 기록했고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 해외 연재로 인한 글로벌 누적 조회수는 약 7억 뷰에 이른다.

특히 웹툰 외전 ‘이번 생도 잘 부탁해-기억의 한 조각’이 네이버웹툰을 통해 총 5주간 공개된다. 본 외전은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6월 tvN 방영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 공개됐으며, 외전과 드라마를 기다리는 팬들을 흥분시키기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매주 월요일 1편씩 공개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메인 포스터는 인생 19회차 삶에서 다시 만난 반지음(신혜선 분)-문서하(안보현 분)의 재회의 설렘을 담았다.

환생한 반지음은 회전목마 앞에 서 있는 문서하에게 다가가고 있는데 이날만을 기다렸다는 듯 문서하를 따스하게 바라보고 있고, 문서하의 눈에서는 설렘과 벅참이 느껴진다. 특히 반지음이 건네는 보석함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을 이어주는 중요 매개체로 보석함에 담긴 둘만의 소중한 기억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나는, 너를 기억해 냈다. 너는, 나를 기억하고 있을까?”라는 카피와 함께 회전목마 배경의 동화 속 판타지 로맨스 같은 분위기가 설렘과 여운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원작 웹툰의 이혜 작가의 작화 포스터가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메인 포스터와 달리 밤하늘을 수놓은 불꽃놀이와 불 켜진 회전목마가 한 편의 환상 동화를 보는 듯하며 로맨틱하면서 몽환적인 판타지 무드가 보는 이의 마음마저 설레게 한다.

과연 반지음이 이번 생에서 문서하와 맺어갈 관계에 그린라이트가 켜질지 이들이 그려낼 환생 로맨스에 관심이 높아진다.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제작진은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작화 포스터는 웹툰 원작의 이혜 작가가 ‘이번 생’을 위해 직접 작화한 포스터”라고 운을 뗀 뒤 “회전목마에서 눈빛에 이르기까지, 인생 19회차 반지음과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의 입체적인 감정선과 완벽한 서사를 표현할 신혜선-안보현의 연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6월 17일(토)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78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원작 웹툰의 이혜 작가 삽화X신혜선‧안보현 특별한 만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