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에프씨이엔엠]
[동국일보]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16일과 17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 아일리원은 힙한 이미지와 깜찍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상반된 매력을 어필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야구점퍼를 코디한 아일리원은 평소보다 진한 메이크업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며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멤버들은 포니테일, 뿌까머리, 긴 생머리 등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헤어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비주얼을 뽐냈다.

마지막 콘셉트 포토에서 체크무늬의 스쿨룩 스타일링에 토끼 모양의 가방을 멘 아일리원은 청순하고 귀여움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한 리리카는 폴더폰이라는 아이템으로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원조 청순 걸그룹 핑클의 '내 남자친구에게' 리메이크곡으로 컴백하는 아일리원은 이번 신곡을 통해 아일리원만의 색깔과 청순함을 담아 재해석, '4세대 청순돌'의 타이틀을 제대로 각인시킬 예정이다.

아일리원의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14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일리원(ILY:1), 걸크러쉬에서 청순큐티 '반전매력' 콘셉트 포토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