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동국일보] 가수 휴이(Huie)가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주자로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휴이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그리워해 너를'이 발매된다.

'그리워해 너를'은 이별 후 찾아온 지독한 상실감과 슬픔을 그린 발라드곡이다. '난 아직도 혼자 남아 널 그리며 하루하루 널 놓지 못하며 잠도 못 들고/아무렇지 않은척해도 한없이 눈물만 흘리며 이렇게 잊지 못하나 봐 그리워해 너를'처럼 애절함이 묻어나는 가사를 휴이 특유의 진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인기 드라마, 웹툰 OST 프로듀싱에 참여해 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이주용이 힘을 보탰다.

특히 휴이는 부드러우면서도 가슴 울리는 보이스로 이별 감성을 드리우며 작품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휴이는 다수의 진정성 있는 음악을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각종 드라마와 웹툰 OST를 발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바, '그리워해 너를'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매력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베이비 드래곤'은 19살 왕따 여고생 나희주의 기억을 갖고 다시 드래곤으로 환생한 에일린 드 샤이아가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

한편 휴이가 참여한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그리워해 너를'은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33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실력파 보컬리스트 '휴이', 흥행 웹툰 '베이비 드래곤' OST '그리워해 너를' 28일 전격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