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동국일보] '밴드돌'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로 듣고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Catch The Young : Fragments of Youth (캐치더영 : 프래그먼츠 오브 유스)'의 타이틀곡 'YOUTH!!!'와 '선인장 소년'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차례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캐치더영은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데뷔 타이틀곡 'YOUTH!!!'의 영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했다.

따뜻함이 물씬 묻어나는 일상의 공간에서 거친 암벽으로 둘러싸인 곳으로 이어지는 배경 전환도 다이내믹한 곡 전개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가슴 벅찬 쾌감을 선사했다.

이후 공개된 수록곡 '선인장 소년' 퍼포먼스 비디오는 'YOUTH!!!'와는 또 다른 무드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밴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디테일한 표정 연출이 곡의 쓸쓸하고도 웅장한 무드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후반부로 갈수록 몰아치는 밴드 사운드와 고조된 보컬 또한 한 편의 뮤지컬을 보고 듣는 듯한 느낌을 전했다.

캐치더영은 각기 다른 감성을 지닌 두 곡의 퍼포먼스 비디오로 '완성형 밴드돌'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휘하며, 색다른 음악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각자의 멋과 화려한 스킬이 돋보이는 세션별 퍼포먼스와 높은 완성도가 느껴지는 풀 밴드 사운드, 에너제틱한 코러스가 앞으로의 캐치더영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다섯 멤버는 캐치더영의 유니크한 음악 세계를 집약한 타이틀곡 'YOUTH!!!'를 비롯해 방황의 순간과 외로운 마음을 비유적인 동화로 풀어낸 수록곡 '선인장 소년' 등 총 일곱 개의 곡들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음악들을 들려주고 있다.

한편 지난 1일 'Fragments of Youth'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캐치더영은 음악 방송을 비롯한 퍼포먼스 비디오, 뮤직비디오 리액션 및 응원법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22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완성형 밴드돌' 캐치더영, 데뷔 앨범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자유분방+영한 에너지 '폭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