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르마다이엔티 제공]
[동국일보] 그룹 원팩트(ONE PACT)가 완벽한 너드미를 선보였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는 13일과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원팩트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모멘트)'의 너드 버전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앞서 자유분방하면서도 소년미 가득한 콘셉트 포토로 팬심을 자극한 원팩트는 이번에는 스타일링에서부터 본격적인 너드미를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먼저 종우는 흑발의 헤어와 잘 어울리는 검정 뿔테안경과 포근한 니트를 완벽 소화했다.

성민은 셔츠와 넥타이, 그 위에 후드 집업을 매치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을 드러냈다.

태그는 은발 헤어, 검은 뿔테안경의 오묘한 조화와 시크한 표정으로 두 멤버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선사했다.

이어 예담은 안경 너머로 비치는 갈색 눈동자와 수줍은 홍조로 해사한 소년미를 드러냈다. 제이창은 블루톤 의상과 싱그러운 배경의 조화로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전했다.

특히 단체 콘셉트 포토 속 원팩트만의 비주얼 시너지가 빛을 발했다. 서로 사이좋게 기대어 있는 다섯 멤버의 모습이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원팩트는 지난 10일 수록곡 'RUSH IN 2 U(러시 인 투 유)'의 셀프 메이드 비디오를 공개해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RUSH IN 2 U'는 멤버 태그가 작사, 작곡을 맡은 곡으로, 원팩트만의 임팩트 있는 음악 색깔을 예고했다.

원팩트는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CEO로서 제작에 참여한 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한편 원팩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omen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32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팩트(ONE PACT), 데뷔 앨범 'Moment' 콘셉트 포토 공개 ing…30일 데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