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동국일보] 초이랩 최신규 대표가 트로트 신곡 '국가대표'를 선보였다.

지난 15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최신규 대표가 작곡 및 제작한 새 디지털 싱글 '국가대표'가 발매됐다.

'국가대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트로트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전 연령층이 쉽게 즐겨 들을 수 있는 대국민 응원가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음원에 이어 '국가대표'의 트로트 합창단 영상이 공개됐다. 응원가 성격의 '국가대표'에 합창단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귓가를 사로잡는다.

최신규 대표는 이번 '국가대표'를 비롯해 다수의 트로트 곡을 직접 작곡하며 프로듀서로도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2019년 김연자의 '정든 님', '쑥덕쿵', '어무이'를 시작으로 김수빈의 '내게 온 트롯', 김나희의 '오빠야', 진혜진의 '사랑의 미끼', 조명섭의 '브라보 친구' 등 최신규 대표가 작곡한 트로트 곡들은 꾸준히 남녀노소 대중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돋보이는 이번 '국가대표' 또한 많은 트로트 팬들에게 힘찬 기운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최신규 대표는 계속해서 트로트에 대한 애정을 담은 다양한 음악, 제작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658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난감 대통령' 최신규 대표, 트로트 합창단과 만났다…신곡 '국가대표' 이색 콘텐츠로 즐거움 선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