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동국일보] 그룹 트라이비(TRI.BE)가 '겨울 요정'으로 변신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22일과 23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The Little Drummer Girls(더 리틀 드러머 걸스)'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따스한 무드가 물씬 풍기는 단체 티저 이미지에 이어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입은 트라이비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오롯이 담겼다.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그린 조화의 체크 파자마와 상큼한 겨울 아이템, 각자의 개성이 느껴지는 다양한 포즈가 어우러져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인 티저컷과 함께 총 2트랙의 앨범 수록곡 중 한 곡의 타이틀이 공개돼 궁금증을 더하기도 했다. 신곡명은 '파파노엘(Papa Noel)'로, 트라이비만의 색깔이 묻어난 캐럴을 예고했다.

트라이비는 오는 28일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발매를 확정,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지난 2021년 11월 발매한 윈터송 '산타 포 유(Santa For You)'에 이어 이번 캐럴 앨범 'The Little Drummer Girls'로 어떤 겨울 감성을 전할지 기대가 배가된다.

한편 트라이비의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The Little Drummer Girls'는 오는 28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30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걸그룹 '트라이비',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겨울 요정' 변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