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동국일보] ‘피도 눈물도 없이’의 장세현과 박신우가 충돌한다.

7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연출 김신일, 최정은 / 극본 김경희 / 제작 몬스터유니온) 33회에서는 배도은(하연주 분)에게 이용당한 이산들(박신우 분)이 모두를 위기에 빠뜨린다.

앞선 32회 방송에서는 이혜원(이소연 분)의 유산을 바라는 도은이 산들에게 “누나 어죽 못 먹었는데, 산들씨가 직접 이 차로 모시고 가서 한번 사줘요”라면서 “앞집 변호사 아저씨랑 같이 가면 재밌겠다”며 산들을 꼬드겼다. 이후 전경자(신하랑 분)에게 연락한 뒤 “차 한 대만 밀어버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그런 가운데 33회 방송을 앞두고 잔뜩 화가 난 윤지창(장세현 분)과 울먹거리는 산들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도은에게 이용당한 산들은 모두를 위험에 빠뜨리게 만든다고. 지창은 그런 산들을 냉랭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모진 말로 상처를 준다고 해 이들의 우정에 금이 간 것은 아닐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도은은 자신의 계획이 성공하길 바라는 섬뜩한 미소를 지어 보인다. 그녀의 계획대로 혜원이 유산될 수 있을지 향후 스토리가 기대되는 가운데 누군가와 통화하는 혜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급기야 혜원은 심각해하며 당혹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데, 과연 누구의 전화를 받고 혜원이 심각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41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피도 눈물도 없이' 이소연, 누군가의 전화 받고 심각한 표정 포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