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지희
[동국일보] 배우 진지희가 빈틈없는 활약으로 2021년 한 해를 꽉 채웠다.

지난해 가을 시즌1을 시작으로 시즌3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종영을 맞이한 SBS '펜트하우스'의 히로인 중 진지희의 활약상이 단연 돋보였다.

극 중 진지희는 미워할 수 없는 성장형 캐릭터 '유제니'로 분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마라맛 전개 속 대표적인 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가운데 제니의 앞을 가로막았던 수많은 역경과 고난을 딛고 일어나며 성장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책임지며 열렬한 응원을 받기에 충분했다.

또한, 인기리에 방송중인 SBS funE '올 댓 뮤즈'에 출연하는 진지희는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뷰티 및 패션 꿀팁을 아낌없이 공유하며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거듭났다.

이 가운데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자배우 부문 라이징 스타상 수상을 비롯해 '제2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 우수상까지 2관왕을 달성하며 '2021년 대세배우'임을 입증시키기도.

이처럼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매 작품 인생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진지희 배우는 데뷔 19년차 다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2021년 한 해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전천후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난 진지희의 2022년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진지희가 출연하는 SBS funE 뷰티 예능 '올 댓 뮤즈'는 오늘 밤 11시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61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우 '진지희', 빈틈없는 활약으로 2021년 한 해를 꽉 채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